회원가입 커뮤니티 구인구직 사고팔기 달라스 맛집 문화 관광 업체정보
전체기사 달라스 소식 한국뉴스 미국/국제 스포츠 연예 생활/건강 종교 제보하기
 뉴스 홈 > 달라스구 > 달라스 소식
달라스 항공 택시 서비스
달라스사랑 [2017-04-28 10:48]

라이드 공유 서비스 인 Uber사는 Dallas를 항공 택시 서비스의 시험도시로 선정하여 운영 할 계획이다.

우버는 지난 화요일,마이크 롤링 스 (Mike Rawlings) 시장과 로스 페롯 주니어 (Ross Perot Jr.)등 지역 업계 리더들과의 미팅에서 VTOL 또는 전기 수직 이륙 / 착륙 차량을 이용할 예정이며,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운송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달라스 시장인 Mike Rawling 은 이 자리에서 달라스가 우버 항공택시 서비스의 초기시장으로 선택된 것을 자랑스럽다면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하며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더 큰 운송 수단을 기대된다고 말하였다.

사람들은 앱을 사용하여 차량을 소환하고 몇 분 안에 도시 전역을 활보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2시간이 걸리던 거리를 15분만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라 하였다. 시험 비행은 달라스와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2020 년에 시작될 예정이다.

전기 항공기를 개발하고 NASA에서 32 년간 근무하였던 Uber 기술의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Mark Moore 씨는 기술이 굉장히 융합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가능하고, 이 새로운 항공기에서 위대한 새로운 성능을 창출하기 위한 모든 첨단 센서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Fort Worth에 본거지를 둔 Bell Helicopters는 Ub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기 항공기를 개발하려는 여러 회사 중 하나이다.




달라스사랑 핫 클릭
美대륙서 21일 오전 ‘태양’이 사라진다’…99년 만에 개기일식 ‘우주쇼’
최첨단 美 군함, 잇단 충돌 사고 ‘망신살’
고지혈증, 60대 10명 중 1명
배우 송선미 남편 피살…소속사 “추측성 글 자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최종편집일 : 2017-08-21 (월)
美대륙서 21일 오전 ‘태..
온라인 직거래 안전지대 아..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배너광고